포스트 클래식의 선구자적인 존재로 전설의 실내악 앙상블 레이첼 즈의 중심 피아니스트 6 년만 솔로 앨범!
포스트 클래식의 선구자라고도 할 수있는 포스트 록 밴드 레이첼 스의 핵심 멤버로서 오랜 세월 활약하며 최근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지지를 얻고있는 여성 피아니스트 / 작곡가 레이첼 임스. 2009 년에 출시의 솔로 데뷔 앨범 'Book of Leaves」에서 약 6 년 마침내 도착 된 새 앨범.
피아노와 필드 레코딩 만의 심플한 구성으로 레이첼 즈 작품의 평온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춘 같은 전작 대해 본작은 그녀가 신뢰를 대는 많은 게스트 뮤지션과 함께 만들어 낸 작품이되었습니다. 앨범 대부분의 곡에 참여하는 로스시루 수 스콧 모건 (사운드 프로세싱)을 비롯해 레이첼 즈의 크리스티안 프레데릭 육손 (비올라), 운송 뉴스 카일 클럽 트리 (타악기), 리베 레이션 예언 야곱 던컨 (색소폰, 클라리넷), Mono와 브로큰 소셜 씬의 작품에도 참여 아방가르드 · 첼리스트 헬렌 매니 신시내티 바이올리니스트 스콧 무어, 그리고 네덜란드 현악 오케스트라, 암스테르담 신포니에타의 회원과 때리다 밥 웨스턴 (마스터) 등이 다수 참가하고 포스트 클래식이나 주변에서 재즈와 포스트 록까지보다 다양하고 명상적인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있습니다.
마음 속 깊은 곳에서의 기억과 관계 성과 수수께끼를 탐구하는 구불 구불 한 길을 테마로 한 본작에서는 몇 곡은 인 뿌로 뷔 제숀으로 만들어져 그녀의 친밀한 피아노 현악기, 관악기, 하프 등의 질감과 로스시루의 손에 의한 성공적인 사운드 디자인과가 서로 얽혀 아름다움 밖에없는 깊이와 확산에 탄복하게 될 것입니다. 그것은 바로 작곡가 레이첼 임스에게 새로운 단계라고 말할 함께 불운하게 멈추지 않을 수 없었다 레이첼 스의 마지막 작품 「Systems / Layers "(2003 년)의 다음에 와도 이상하지 않은 같은 통절 가슴을 치는 명작입니다.
글 출처: http://www.inpartmaint.com/shop/rachel-grimes-the-clearing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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